13화. 이스라엘 국기를 건 크리스천(1) - 선망과 혐오

다음화

14화. 이스라엘 국기를 건 크리스천(2) - 인종혐오 작동법(멤버십 전용 회차)
감상평 8
감상평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김어진
사페레 일코 ㅋㅋㅋ
2026. 6. 22.
공감하기
2
에스텔
올해 여성의 날 행사가 공교롭게도 광화문 집회랑 장소와 시간이 비슷했는데 정말.... 사람 한 4명 들어갈만한 이스라엘,성조기,일장기와 태극기를 들고 정말 죽일듯이 이쪽을 바라보며 자기들은 선글라스에 모자 마스크로 완전무장 해놓고 상대방한테는 카메라 들이밀어 얼굴 사진찍어가고....
이제는 이스라엘 국기만 봐도 치가 떨리는 지경에 왔어요ㅎㅎ
2026. 6. 22.
공감하기
1
trabang2@naver.com
왜 일장기?
2026. 6. 23.
공감하기
호로록빵집
영이 어둡네 중국인? 에서 깊은 공감과 빡침이 왔습니다 아우 진짜
2026. 6. 21.
공감하기
2
trabang2@naver.com
참고로 기독교화된 유럽 여기저기서 유대인들이 당한 인종 혐오(반유대주의) 때문에 유대인 다수와 이스라엘은 기독교를 싫어한다.
2026. 6. 19.
공감하기
1
기민
이스마엘도 아브라함의 후손인데
2026. 6. 19.
공감하기
2
오마이갓
하나님이 주시는 유일한 복은 관계회복후 천국에 들어가는것이고, 그것을 위해 주는것이 삶의 방향이다. 재물 시험 고난 등등...
2026. 6. 18.
공감하기
1
에빵먹음이
아 진짜 생각없이 사는 사람들 왜 이렇게 많지
2026. 6. 18.
공감하기
3
trabang2@naver.com
그런데 지금은 이스라엘 국가가 유대인들이 당해왔던 인종 혐오를 팔레스타인 사람들에게 하고 있다.몇몇 행동은 나치 독일과 닮았다고도 한다.
이스라엘 국가라고 하는 이유는 해외 유대인들의 태도와 생각이 현 이스라엘과 반대되는 경우가 있어서다.
2026. 6. 18.
공감하기
3
trabang2@naver.com
중국인 몰이에 대만 사람들이 참 억울할듯.
2026. 6. 18.
공감하기
2